투자전략

제목 :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 커진다. 수혜주는?
작성자 : 실적투자작성일 : 2015-05-26조회수 : 381 -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국내 업계에서 잇단 대형 게임 출시와 함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 넷마블에서는 자체 개발작 이데아에 100억을 투입했으며, 컴투스(078340) 역시 유증을 통해 1200억 원을 국내외 게임사 인수/투자에 사용할 계획이며, 글로벌 마케팅과 재외 네트워크 구축에 240억 원을 투입한다. 또한 MMORPG 게임에 자체 모바일게임 개발에 300억 원을 투입한다. 최근 반등이 나오고 있는 NHN엔터테인먼트도 모바일 게임 강화를 위해 신작 RPG 4종을 준비 중이다.

세방전지(004490)가 ESS 시장에 진출한다. 우리나라 납축전지 분야 1위 기업으로 130여 개 국가에 배터리를 수출하며 지난해 판매기준 글로벌 시장 점유율 6월이며, 현대차, 기아차를 포함 폴크스바겐과 BMW, 일본 전동 지게차에도 자동차용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다.

현대하이스코와 합병을 앞둔 현대제철(004020)이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를 확대하며 1분기 영업이익이 46% 늘어났다. 내년 2월 용융아연도금라인 증설 작업이 내년 2월 양산에 들어가 냉연 생산능력이 650만 톤으로 확대되는데, 양산 돌입 시 세아베스틸 중심의 국내 특수강 시장이 현대제철과 양강 체제로 재편될 것으로 예상한다.

[실적투자클럽]에서는 이슈가 있는 종목 중에서도 실적을 분석하여 가치대비 저평가 어 있는 종목을 선별하여 추천해 드리고 있다. 3일 무료체험을 통해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테마를 확인해 보자.

>> 가치대비 저평가 종목 무료 추천받기

※이데일리ON 문자 3일 무료체험이란?
문자클럽이란 휴대폰 문자를 이용한 주식 리딩 서비스로 문자에 제시한 종목명, 비중, 매수가, 매도가를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본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유료회원에게 전송되는 메시지를 3일간 무료로 같이 발송해 드립니다. 3일 체험 후에는 서비스가 자동 종료되오니 추가 이용은 문의 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1666 - 2200으로 누구나 쉽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 가치대비 저평가 종목 무료 추천받기
http://bit.ly/sms_club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기술적반등 기대되는 종목에 주목
다음글 : 체감기온 나쁘지만 오히려 기회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