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흔들리는 2010년 증권시장, 수익을 원한다면 집중하라!
작성자 : 양음선생작성일 : 2010-01-22조회수 : 434 -
양음선생 장동덕 전문가가 전하는 실전 매매의 모든 것! 

현재 증권 시장은 탄탄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코스피는 1700선을 회복한 후 사흘 연속 이를 유지하며 1700선에 안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코스닥 역시 강한 테마주들이 지속적으로 형성되면서 연일 수익을 내고 있다.

이처럼 2010년 새해가 밝으면서 코스피 지수가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연일 수익을 내는 테마들도 터져 나오고 있다. 특히 일명 ‘MB효과’를 등에 업은 테마주 광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익을 위해서는 테마주 공략이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테마주 랠리에서는 정확한 업종 및 종목 선정이 중요하며, 무엇보다도 정확하고 신속한 대응이 필수이다. 그러나 개인투자자가 급변하는 주식 시장에서 뒤쳐지지 않게 대응하는 것은 여전히 힘든 것이 현실이다.

역시 개인투자자들은 수익내기가 힘든 것일까? 지수가 상승세를 유지하는 가운데 조정을 거듭하고 있고, 종전보다 더 압축된 테마와 종목 위주로 수익이 나는 상황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도와 문제점을 쪽집게처럼 파악하고 보다 쉽게 시장에 대응하도록 해주는 사람이 있다. 이미 슈퍼개미로 명성이 자자한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고충을 누구보다 더 잘 이해하고 있는 증권분석전문가 양음선생 장동덕 전문가가 바로 그이다.



정동덕 전문가는 현재 이데일리TV “쪽집게 60분”를 통해 개인투자자와 만나고 있다. 또한 그가 진행하는 전문가방송(http://sangtv.edaily.co.kr/service/service_info.html)에서는 복합형 종목추천 서비스인 쿡티커(Qook ticker)를 이용하여 한 발 앞선 정보를 개인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그는 강한 종목 발굴과 신속한 대응으로 이미 많은 회원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결한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엄선된 종목으로 투자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는 핵심적인 시황 분석, 문자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종목 배달 서비스, 당일 녹화 VOD 서비스 등을 복합적으로 제공하여 일반개인투자자는 물론이고 직장인, 초보자도 쉽게 매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장동덕 전문가는 “투자에 어려움을 겪거나 제대로 된 투자교육을 원하는 개인들에게 자신만의 노하우를 회원들에게 공개를 하며 그들을 돕고 싶다.”라고 밝히며, 개인투자자들이 웃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했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그 동안 투자의 어려움을 느꼈던 개인투자자라면 장동덕 전문가의 이데일리TV “쪽집게 60분”과 전문가방송 “쿡티커”를 통해 성공투자를 위한 실전 매매의 모든 것을 만나보기 바란다.

쿡티커는 장중 문자메세지와 인터넷방송, 메신저 솔루션을 통한 복합서비스이다.

장동덕 전문가는 이데일리TV 방송 “쪽집게 60분” 출연자이며, 시황방송 전문가입니다.
[전문가클럽 안내 : 02-3772-0309, 0310]


[본 글은 전문가의 투자 의견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글은 투자에 참고용이며 매매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2000P향한 조정, 종목별 매매와 리스크 관리는 이렇게!
다음글 : 외국인 매수 종목 따라잡기기가 관건!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