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야손]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 문 닫고 날아갈, 새로운 원전관련 수혜주 1종목을 또 다급하게 추천한다.
단군 이래 최대규모인 원전 47조원 수주에 대한 재료는, 일회성의 단발성 재료가 아닌 만큼, 시장 수급세력은 지속적으로 노출이 안된 원전관련 수혜주를 시장에 부각시키며 급등랠리를 이어 갈 수 밖에 없다.
따라서 필자는 수주확정 공시 이후, 지금까지 보성파워텍 400%↑, 모건코리아 240%↑, 비츠로시스 100%↑, 비에이치아이 110%↑, 우리기술 170%↑, 등 시장에 재료가 노출이 안된 원전관련 수혜주를 적재적소에 긴급 추천하여 불과 1개월여 만에 작게는 100 % 에서 많게는 500% 가까운 대박수익을 회원들에게 안겨 주었다.
필자는 금일,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또 하나 원전관련 특급수혜주를 극비리에 회원들에게 추천한다. 확신하건데, 이 종목도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언론을 통해 노출되면 상한가를 출발점으로 폭등랠리는 시작될 것 이다.
상위 2% 만 알 수 있는 극비정보인 만큼, 세부적인 내용은 재료노출 우려로 생략하게 됨을 양해 바란다. 동사는 원전 핵심장치에 반드시 필요한 000 부품을 만드는 업체인데, 국내에서는 유일한 독점 공급업체이며 세계적으로도 심사기준이 워낙 까다로워 몇 안 되는 업체들만 존속하고 있기 때문에, 동사의 진입장벽에 따른 매출급증은 조만간 모조리 실적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는 최상의 종목임을 강조한다.
결국 여기에 따른 기대심리는 먼저 주가에 선 반영 되기 때문에, 동사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기존 원전수혜주 의 기록을 갈아치울 급등랠리가 확실시 되어 보이는 종목이다. 게다가 동사는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50%를 넘어섰고, 여기에 세력까지 남아있는 물량을 모조리 매집한 상황이어서, 지금은 유통되고 있는 물량이 씨 가 말랐다는 것도 주가의 급등임박을 예고 하고 있는 징조임을 알아야 한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에, 지금 공략하여 올 한해 대박 수익을 한방에 끝내 버리시길 바란다.
본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핫이슈 종목 게시판 ] /////////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세계독점+원천기술, 수만원 가치 수천원대 저평가주! ☞미노출! D중공업이 키우는 100원대 원전수혜주! ☞돌풍주로 떠오른 천억 매출의 100원대 황제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