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전략

제목 : 고베타주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때
작성자 : 매집패턴작성일 : 2015-09-09조회수 : 1,051 -
국내시장에서 진정되던 외국인의 순매도세가 재차 확대되며 지수에 부담을 주고 있다. G2리스크가 지속하는 상황에서는 계속해서 변동성이 큰 장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고 특히 변동성이 큰 고베타주가 단기 급락을 보일 가능성이 있어서 고베타주에 대한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 변동성 강한 코스닥 시장에서도 수익나는 종목 추천 받기
http://bit.ly/sms_pattern

한미약품(128940)은 불공정거래로 인한 수사소식 이후, 고평가 논란까지 제기되며 투자심리가 급격하게 무너지는 모습이다. 2분기 실적쇼크 이후에 악재가 끊임없이 나오는 상황에서 당분간 빠른 주가 반등은 어려워 보인다. 제약주의 대장주로 평가받는 한미약품이 무너지면서 다른 제약주의 투자심리까지 함께 악화하고 있다.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는 물론이고, 셀트리온(068270)슈넬생명과학(003060) 등이 일제히 조정에 들어간 모습이다. 장기적으로 제약주는 조정 이후 재반등을 시도할 것으로 보이나, FOMC회의 이전까지는 매도세가 추가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서 단기매도 이후, 저점 재공략이 유리해 보인다. 대표적인 고베타 종목군인 화장품주도 대부분 조정을 보였다. 국내 대표 화장품 업체인 아모레퍼시픽(090430)과 대표 OEM업체인 한국콜마(161890)는 중국 경기 우려감이 높아지며 매도물량이 대거 나타났다.

>> 변동성 강한 코스닥 시장에서도 수익나는 종목 추천 받기
http://bit.ly/sms_pattern

[매집패턴문자클럽]에서는 다소 흔들리는 시장에서도 수급이 유입되는 모멘텀주들을 선별 투자하여 매달 꾸준한 수익을 거두고 있다. 종목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투자자라면 이번 3일 무료체험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데일리ON 문자 3일 무료체험이란?
휴대폰 문자를 이용한 주식 리딩 서비스로 문자에 제시한 종목명, 비중, 매수가, 매도가를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본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유료회원에게 전송되는 메시지를 3일간 무료로 동일하게 발송해 드립니다. 3일 체험 후에는 서비스가 자동 종료되오니 추가 이용은 문의 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1666 - 2200으로 누구나 쉽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ON [매집패턴문자클럽] 3일 무료체험
http://bit.ly/sms_pattern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바이오 제약 종목 장세에 집중하자!
다음글 : 기술적 지지구간에 근접한 시장, 수익나는 종목은?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