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전략

전문가

주식서용원

방송일시 : 06.25 - 08:30~15:30 클럽 바로가기

클럽소개

  • 주식에도 안정적인 수익이 존재한다!
  • 월회비 : 1개월 : 660,000원
    / 3개월 : 1,760,000원

전문가 프로필

  • 이데일리ON 전속 전문가
제목 : [이데일리ON] 서용원의 투자전략
작성자 : 서용원작성일 : 2019-03-19조회수 : 1,212 한국콜마
 
최근 선물옵션 동시만기일 종료 후 시장은 반등의 흐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수급의 방향성 부재로 인해 강한 흐름이 연출되지는 않고 박스권에서 움직이는 흐름을 보였다. 특히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시가총액 상위 종목이 방향성을 잃어가고 있다. 이번 주는 FOMC 회의가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미국은 셧다운 여파로 인한 일시적인 경제지표 둔화가 나타나고 있는 상황에서 제롬 파월 의장은 시장은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고 얼마나 비둘기파적인 발언이 나올지 주목되고 있다.

하지만 한국 증시의 외국인의 흐름을 보면 다른 주변국의 비해 적극적인 매수세가 이어지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종목별 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중국과의 하늘길이 확장되면서 화장품주 및 면세 점주, 중국 소비주가 바닥에서 상승 전환하는 모습일 보이고, 양회가 끝난 시진핑 주석은 유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비즈니스 순방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주는 지수보다는 빅이슈에 집중하며 섹터별 움직임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투자전략이다.

관심주: 한국콜마(161890), 코스맥스(192820), 한국화장품(123690)

※ 작성: 증권방송 이데일리ON "서용원" 전문가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이데일리와 무관합니다.]

 
 
 
 
이전글 : [이데일리ON] 서용원의 투자전략
다음글 : [이데일리ON] 서용원의 투자전략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을 입력하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입력된 필명은 해당 방송을 이용하시는 중에만 사용하게 됩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